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u+ 5g 사용 약정이 끝나고 알뜰폰 LTE로 변경하고 싶은데

최*철2022.09.27 12:31

현재 U+에서 개통한 노트20을 이용하여 5G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통신사에서는 휴대폰이 5G 전용폰(모델명 : Galaxy Note20 5G)이라고 했습니다. 약정이 끝나면 LTE알뜰폰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조회 1,387
공감 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박*후2022.09.27 17:39
네네 가능합니다 !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에이모바일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주문서에 핸드폰 번호 잘못입력했어요
모요 통해서 에이모바일 번호이동 신청하고 에이모바일 주문번호 11862810 으로 주문서도 작성했는데ㅠㅠ 핸드폰 번호를 잘못입력해서 셀프개통에서 막히네요ㅠㅠ 에이모바일에 주문서 수정 연락부탁드립니다 에이모바일 고객센터가 먹통이라 연락드려요
에구 ㅜㅜ 에이모바일 고객센터가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 것 같은데 연락이 어려우시군요.. 여기 말고 마이페이지 통해 모요 고객센터로 헬프 요청해보세요
[긴급] 통화가 안됩니다 (모요에서 신규 요금제로 갈아탔는데 개통하고 보니 예전 요금제랑 동일합니다)
요약: 11월28일에 모요에서 번이로 요금제 갈아탔는데, 예전에 사용했던 동일한 요금제를 개통완료했습니다. 새로 모두의 유심을 구입해서 개통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전화, 문자가 안되는데 해결방법좀 부탁드립니다. 매우 급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년 겨울에 모요에서 요금제를 개통했던 기록이 있습니다. 2022.12.30 인스모바일 [모요only]인스유심 스트롱 매일 5GB+ 요금제 그리고 할인기간이 지날때쯤 프리티 요금제를 사용했었는데 오늘 LG 모두의 유심으로 모요에서 요금제를 갈아탔습니다. 갈아타고 개통완료 되었다고 뜨는데 지금 보니까 2023.11.28 인스모바일 LGU망 [모요only] 인스유심 스트롱 매일 5GB+ 동일한 요금제로 갈아탔습니다. 현재 모요 홈페이지에서는 개통완료되었다고 뜨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에 새로 개통한 유심칩을 장착해도 전화, 문자 모두 먹통입니다 핸드폰에서도 개통이 안된것처럼 알림창이 뜹니다. 급히 핸드폰을 써야되는데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빠르게 해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GU망 [모요only]인스유심 스트롱 매일 5GB+
안녕하세요, 모요입니다 🙂 질문 주신 내용은 질문/답변 게시판에서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모요 고객센터로 질문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 https://www.moyoplan.com/cs [모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 12:30 ~ 13:30
자녀 휴대폰은 간편신청 안되나요?
간편신청 쿠폰 받고, 간편신청 누르고 진행했습니다. 미성년자 선택해서 법정대리인 명의인증하고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마이페이지에는 신청한 요금제도 없는 걸로 나오고, 간편신청 쿠폰도 남아있네요. 자녀 명의 신청은 마이페이지에 신청한 이력이 안 남나요? 간편신청 쿠폰도 사용 안되구요? (슈가모바일 홈페이지에는 신청 이력이 남아있습니다.)
아마 미성년자는 모요 간편신청으로 진행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 통신사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가입하는 거면 간편신청 쿠폰 적용 안된 걸거예요ㅠㅠ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