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7개월 프로모션 기간 중 1달 사용하다가 다른 알뜰폰 요금제로 이동할 때 해지안해도 되나요?

장*기2023.01.27 10:28

인스모바일 7개월짜리 할인이용이중인데 한달이용했습니다 다른 알뜰폰으로 가입할시 유침십만 갈아끼면 요금이랑 해지는 알아서 바뀌나요?
조회 1,086
공감 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3.01.27 12:38
타 통신사로 번호 이동 하실 시에, 해지는 별도의 신청 없이도 완료돼요! 새로 신청한 통신사의 개통과 요금제 적용이 완료되면서 기존의 요금제 및 통신사는 해지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기존번호 그대로 쓰는 번호이동으로 신청한다는게 잘못해서 신규로했는데 수정 가능하가요?
모요에 유심신청하기에서 기존번호 그대로 사용할건데 잘못해서 신규로 신청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그거 취소하시구 번호이동으로 다시 신청하셔유
번호이동신청해서 유심까지 받았는데 신청하지도 않은 개통취소가 뜨네요
KT엠모바일 사용중입니다
머선일이지,, 뭔가 통신사에서 꼬이거나 이슈가 있었을 것 같은데 통신사 고객센터나 마이페이지 통해 모요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욥
kt 3g폴더폰 kt알뜰통신사 요금제 다 개통이 가능한가요?
오래된 kt 3g 폴더폰이 있는데 전화통화용으로 개통하려고 합니다 kt알뜰통신사 4g요금제 모두 개통이 가능한가요? lg알뜰통신사 유심 구매해서 개통해봤는데 인식이 안되더라구요
LG U+ 통신사의 스마트폰은 LTE 및 5G 모델에 한 해 유심을 지원하고, SKT, KT 통신사의 스마트폰인 경우 2014년 10월 이후 출시된 모델에 한 해 유심을 지원해요. 정확한 내용은 가입 신청 전에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후 신청하시는 게 가장 정확한 방법이에요.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