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알뜰폰 쓰려면 기존 통신사는 해지해야 하나요?

박*찬2023.01.02 21:39

알뜰폰 개통하려고 하는데 신청하고 기존 통신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직접 해지해야 하나요? 개통하면 자동으로 알아서 되는건지 헷갈리는데 알려주세요..
조회 10,570
공감 댓글

2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2.12.24 00:21
직접 해지를 요청하실 필요 없어요. 간혹 기존에 사용하던 통신사를 직접 해지해야 하는 줄 아시고 먼저 해지를 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경우에 알뜰폰 개통 과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알뜰폰 번호 이동으로 새롭게 개통이 완료되면 기존 통신사는 이때 자동으로 해지되니, 따로 해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감
댓글

김*경2023.05.08 18:25
그럼 해지 했을 때 생기는 해지금은 따로 연락이 오나요?
공감
댓글 1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상품권 지급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LGU+ 인터넷 결합하면서 50만원 상품권 지급 받을 예정이었습니다. LGU+에서 상품권 40만원은 받았고, 나머지 10만원은 모요에서 받는다고 들었는데 언제 지급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요입니다 🙂 질문 주신 내용은 질문/답변 게시판에서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모요 고객센터로 질문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 https://www.moyoplan.com/cs [모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 12:30 ~ 13:30
큰사람 LG망에서 KT skylife로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가입이 불가능한 고객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기존 통신사(큰사람LG)에서 KT skylife로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요, 1) 셀프개통에 실패해서 2) KT skylife 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을 다시 시도 3) 모든 것을 만족시켰으나 마지막에 '가입이 불가능한 고객입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라고 팝업이 뜨면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2)번을 시도하면서 LGU+ 기존고객은 ARS를 통해서만 번호이동확인이 가능하다해서, 시도했는데. ARS 말미에 SKT로 번호이동이 되었다는 메시지가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분명 KT skylife 를 신청했는데요)
요건 정말 KT skylife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할 것 같은디요,, 그래서 된건가요 안된건가요?
알뜰폰 프로모션 끝나기 전에 변경해도 상관 없나요?
지금 쓰는 통신사가 좀 느린 것 같아서요..ㅠ
음 .. 가능하긴한데 3개월 전이면 아마 서류같은거 필요할걸요 ?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