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LG U+를 사용하고 있는데, 소액 결제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우*호2023.03.05 18:10

지금 LG유플러스을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하던 휴대폰 소액결제 는 그대로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조회 948
공감 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3.03.06 14:24
소액 결제는 이동하시는 통신사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 기존에 사용하시던 곳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해지 후 알뜰폰 신규가입하는 동안 데이터 사용 불가능한가요?
오늘 기존 요금제 해지하고 다음주 월요일에 신규가입 개통하면 다음주 월요일까지 전화나 데이터 사용 불가능할까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신규가입 개통은 새로운 번호로 개통 하는 것을 의미해요. 이러한 경우에는 직접 기존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해지하셔야 해요! 핸드폰을 사용하시려면 요금제를 찾아 신청하신 후에, 개통이 완료되고 나서 해지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쓰시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하시면서 요금제만 변경하시는 것은 번호이동이라고 해요. 이는 신규가입과 다르게 통신사 해지가 따로 필요하지 않아요! 개통이 되는 시점에 쓰던 통신사는 자동 해지가 되기 때문에 기존에 쓰시던 핸드폰의 통신이 끊기게 돼요.
플립4에서 esim 2개로 듀얼심 이용이 가능한가요?
지금 알뜰폰으로 티플러스 kt 유심 + 아이즈모바일 skt 이심으로 듀얼심 사용중인데 이번에 유심 사용중이던걸 번호이동으로 이지모바일 이심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플립4에서 이심은 여러개 등록이 가능 한걸로 알고있는데 그게 이심으로만 듀얼심이 가능한가 여쭤보고 싶습니다.
플립4는 유심 하나 이심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영
데이터 쉐어링 문의
[모요only] 미니 LTE 11GB+_밀리의서재 요금제를 2개 기기 신청 했는데요 (데이터 쉐어링 지원 이라고 표기됨) 2개 기기(스마트폰) 외에 추가로 태블릿PC가 있습니다(갤럭시탭S7+) 해당 태블릿PC에 데이터 쉐어링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따로 유심을 신청하거나 하는 신청란이 안보여서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모요입니다 🙂 질문 주신 내용은 질문/답변 게시판에서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모요 고객센터로 질문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 https://www.moyoplan.com/cs [모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 12:30 ~ 13:30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