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일반유심에서 nfc유심으로 교체

신*수2024.01.23 17:12

LGU+ 알뜰폰 일반유심으로 개통했는데 nfc유심으로 교체하고 싶으면 쿠팡에서 nfc유심 lgu+거로 하나 사서 고객센터에 요청하면 되나요?
조회 74
공감 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명*̈2024.01.23 17:19
이마트24 같은 곳 가서 원칩으로 구매하신 다음에 요청하시면 될듯합니다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이야기U 데이터 15G+는 정말 0원인가요? 그리고 약정이 239일 254,120원 남았는데 바꾸는 것이 이득일까요?
안녕하세요. 이야기U 데이터 15G+는 정말 0원인가요? 그리고 현재 254,120원의 약정이 239일동안 남아있는데, 바꾸는 것이 이득일까요? 가족결합 같은건 따로 없습니다.
네, 7개월 동안 0원이 맞습니다. 약정이 약 8개월 정도 남아있으신 것 같은데요, 지금 정확히 얼마 내고 계신지 몰라서 대충 60GB 정도 주는 KT 요금제로 추정을 해보았습니다. KT 요금제 월 대략 8만 원(선택약정 할인 받아서 6만원이라고 칠게요) 그러면 0원 요금제로 갈아타시면 월에 약 6만 원 아끼는 셈이고, 5개월만 써도 30만 원으로 위약금보다 훨씬 더 큰 돈을 아끼게 됩니다. 보통 이런 경우에는 하루라도 빨리 알뜰폰으로 넘어가는게 이득이라, 저였다면 알뜰폰 요금제를 개통했을 것 같아요. 다만 위 계산은 제가 대략적으로만 해본거고, 한 번에 20만 원이 넘는 목돈이 위약금으로 나가는게 부담스러우실 수 도 있으니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니게이트의 +150g 제공되는 요금제로 번호이동하려하는데 두가지 문의가 있습니다.
헬로모바일에서 알뜰폰 가입실수(+150 G 추가안되는 요금제를 착각해서 가입)로 번호이동 철회요청했지만 거부당해 소송진행하려하는 중입니다. 제공되는 데이터가 너무 적어서 위약금을 내고서라도 우선 철회하고싶다고하니 개통 후 15일이 지난후에는 위약금을 물고 타사로 번호이동이 된다고 안내를받아서.. 2명이 같이 옮기려하고 있고.. 지난 5월 30일 1명은 sk -> lg헬로모바일 로 번호이동 , s21 sk전용폰 과 s34 1명은 u+ -> lg헬로모바일 로 번호이동 , s34, s23 ultra 보유 - 일단 두 명 모두 위약금을 물고서라도 요금제를 변경하기 위해서 번호이동을 하려합니다. - moyo에서 선택한 요금제는 미니 LTE 11G+ 요금제이고.. - 헬로모바일 측에서는 15일이 지나면 위약금을 물고 번호이동으로 이탈하는것이 가능하다는데.. 미니게이트 측에서는 받아주실수 있는지(통신사에따라서는 3개월제한이 있을수 있다네요)... -그리고.. 가지고 있는것이 sk전용폰이라 안내받았던것때문에 혹시라도 sk망이 아니면 안되도록 락이 걸려있나 싶어서 개통이 가능한지 먼저 문의 드립니다.
기기는 일반적으로 상관없이 다 신청하실 수 있는데, 미니게이트 통신사로 걱정되시면 먼저 문의해주시면 안내해주실 거에요 ㅎㅎ 그리고 3개월 이내 중립 상태여서 가입 반려되는 요금제들은 모요 페이지 안에서 확인이 가능 하더라고요! 요금 나와있는 페이지 보시다보면 번호이동 90일 이내에는 가입 안된다 .. 하는 안내 있으면 가입 자체가 안되는 요금제에영 ㅠㅠ 3개월 이내에 번호이동 하실 때에는 셀프개통 안되고, 통신사에서 중립 상태 승인 받으시라고 안내 따로 주시니까 그거만 진행해주시면 돼요 !!
개통일자를 원하는 날짜에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2월에 외국으로 나가는데, 유심은 지금 시켰습니다. 2월에 개통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이야기22 요금제 신청했습니다!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