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모요를 통해 모빙 페이지로 넘어가서 요금제 신청을 해도 우리카드 이벤트 제휴할인이 가능한가요?

용*2023.03.06 18:42

"우리카드 7GB+"요금제가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로 제휴할인 가능한걸 확인했습니다. "우리카드 7GB+"요금제를 모요 홈페이지에서 간편신청을 할 수 없고 모빙 신청페이지로 이동해야 되더군요. 모빙 신청페이지에는 다른카드 제휴안내만 있고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제휴할인 안내가 없습니다. 모빙 신청페이지에서 신청해도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제휴할인 가능한가요? 모빙에서 신청해도 카드제휴할인에 문제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조회 1,047
공감 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3.03.06 18:49
요금제의 경우, 모요를 통해 모빙 홈페이지로 넘어가서 신청하게 되어 있어요. 이렇게 신청하셔도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 ) 해당 이벤트는 모요와 우리카드가 진행하는 이벤트로, 모빙에 안내가 되어 있지 않아요!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첫 간편신청 쿠폰 사용이 저절로 된다더니 아직 쿠폰함에 있어요
첫 간편신청 쿠폰(요금제 개통 후 다음달 네이버 페이 5,000원 지급)을 다운 받고 간편신청 요금제를 신청해서 개통했는데 방금 쿠폰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카톡 메시지가 와서 보니까 쿠폰함에 쿠폰이 그대로 있네요...? 자동으로 사용되는 게 아니었나요?ㅠㅠ
안녕하세요. 모요 개발자 박상후입니다. 고객님께서 자가 개통으로셀프개통으로 개통하신 게 확인됐습니다 오늘 오전까지 자가 개통으로셀프개통으로 개통을 완료하신 고객님들에게 쿠폰 사용되지 않는 버그가 있었고 현재 모두 해결해서 일괄 적용됐습니다. 다시 확인해 보시면 처리되어 있을 거예요 혼란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 ! 다음부터 이런 일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뜰폰 쓸 때 기존 통신사는 직접 해지해야 되나요?
지금 s20 fe핸드폰을 skt 5g 요금제를 쓰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개통 전 기존에 쓰던 통신사는 직접 해지해야하나요?
번호이동(같은 번호로 통신사만 이동하는 것)이라면 기존 통신사 직접 해지는 필요없어요~ 알뜰폰으로 번호이동 완료시 기존 통신사는 알아서 해지되고, 마지막 달의 통신요금 같은 경우 이동하신 통신사의 첫 번째 청구내역에 함께 포함되어서 나오게 될거에요.
개통이 되었고 esim을 활성화 했는데 활성화 할 수 없다고 떠요
그래서 QR코드-세부사항입력으로 추가하려고 했는데 추가할 수 없다고 유효하지 않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esim을 삭제해버렸는데 그러면 다시 추가할 수 없는건가요? 기종은 아이폰 입니다 ㅠㅠ
이심을 삭제하셨다면 통신사에서 eSIM을 재발급 해주어야 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