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알뜰폰에도 데이터 무제한이 있나요?

인*빈2023.01.31 23:40

이번에 스노우맨 요금제 100GB+ 보고있는데 저 100GB + 5Mbps 이렇게 표시되어있더라고요 이러면 뒤에 속도로 제공된다는건 알겟는데 추가비용 발생하는건가요?
조회 952
공감 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3.02.01 21:09
현재 보여주신 요금제는 제공되는 100GB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시면, 5Mbps 속도로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제공 돼요! 5Mbps는 유튜브를 1080p로 시청할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 ) ​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현재 유심을 받을 수 없는 상태인데 나중에 받은 다음에 개통을 해도 되는지
현재 유심을 받아서 휴대폰에 꽂을 수 없는 상태여서 유심이 배송되면 유심을 받아놓고 약 한달 뒤에 개통을 해도 되나요?
어떤 통신사 가입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통신사에 따라서는 바로 개통이 되어 버리기도 해서 바로 개통할 것이 아니라면 통신사에 여쭤보셔야할 것 같아요 개통일을 지정할 수 있을지 물어보셔요!
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어제 유심칩을 배송 받은 후 잃어 버렿다가 다시 찾았어요 다음읏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모요에서 신청하신거면 개통요청을 하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해보세여~
개통 요청 하기 다시 할 수 있을까요?
개통 요청을 눌렀는데 개통이 안되는 날이라 그냥 뒤로가기를 눌렀더니 개통 대기 상태로 넘어가버려서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개통 요청시 아무런 정보 입력이 안되었어요. 카톡이나 문자가 온 것도 없고 개통 요청을 다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유심 배송 완료 알림톡이 안오셨나용? 모요 이름으로 카카오톡 메시지가 와요..! 배송 완료 알림톡에 개통 요청하기 버튼이 있습니당 한번 확인해보세용! 아니면 마이페이지 > 신청한 요금제 에서 요금제를 클릭하면 개통 요청 버튼이 아마 있으실거에유..!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