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5G 폰으로 LTE 알뜰폰 요금제를 쓸 수 있나요?

하*호2022.12.06 10:28

대리점에서 예전에 구매한 폰이 5G 폰이라고 나오는데 이 폰으로 LTE 알뜰폰 요금제도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5G 알뜰폰 요금제만 사용할 수 있는걸까요?
조회 5,675
공감 2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2.12.06 12:39
5G 폰으로 개통할 수 있어요. 대리점에서 구매한 스마트폰 중에서는 5G라고 쓰여있어서 LTE 요금제는 사용할 수 없는 건가?하고 많이 헷갈릴 수 있어요. 기존에 통신 3사 (SKT, KT, LG U+)에서 5G 요금제를 개통했던 스마트폰 동일하게 LTE 알뜰폰 요금제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간혹 5G 스마트폰으로 LTE 요금제를 사용하려고 할 때 "사용자 정보를 정상적으로 인식할 수 없습니다" 등의 오류 문구가 뜨면서 인식이 안될 때가 있는데요. 이때는 아래 방법으로도 해결할 수 있어요. 1. LTE 전용 스마트폰에 지금 사용하려는 5G 유심을 꽂아요. 2. 유심을 꽂았다면 전원을 켜서 유심을 인식시켜 주세요. 3. 사용하려는 5G 스마트폰에 다시 유심을 꽂아 전원을 켜주세요.
공감 1
댓글 1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미개통으로 접수가 취소된 경우 재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재접수 절차 또는 방법 재접수 후 기존에 수령된 유심 재사용 가능 여부
안녕하세요, 모요입니다 🙂 질문 주신 내용은 질문/답변 게시판에서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모요 고객센터로 질문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 https://www.moyoplan.com/cs [모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 12:30 ~ 13:30
고객인증 할 때 자꾸 실패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성년자라 그럴까요?
온라인 신청서의 이름 혹은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하라는데 제대로 입력했는데도 그러네요. PASS랑 삼성페이 둘다 그러네요. 미성년자라 그런건 아니겠죠?
미성년자면 간편신청 안타고 통신사 페이지 넘어가셔서 가입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건 그 통신사 측에 문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A요금제 > B요금제 > A요금제로 변경시 A요금제 할인이 다시 가능한가요??
A요금제 > B요금제 > A요금제로 변경시 A요금제 할인이 다시 가능한가요??
네 맞습니다. 과거에 썼던 요금제라도 다른 요금제를 사용하시다가 다시 사용하시는 경우라면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다만, 너무 짧은 기간 내에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통신사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