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신용카드도 없고 네이버도 없는데 다른 본인인증 방법으로 알뜰폰 가입할 수는 없나요?

명*̈2022.12.26 20:47

아버지 연세가 많으셔서 신용카드나 네이버 인증, 토스 인증도 없는데 이거 말고 말고 다른 인증 수단으로 가입할 수는 없을까요?
조회 1,718
공감 댓글

2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2.12.26 20:53
사실 휴대폰 개통이 매우 민감한 정보들을 취급하다 보니 온라인으로 개통하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이 2중 3중으로 있어야 해요. 보호를 위함이지만 연세가 많은 분들이나 어린 분들 또 외국인 분들에겐 어려운 게 사실이죠 🥲 이런 경우라면 범용 공인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는 것을 권장 드려요. 주거래 은행이나 우체국 방문을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고 인터넷에서도 “한국정보인증” 사이트를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어요. 발급 비용이 있다는 게 함정인데, 발급 후 당일 해지 하시면 비용이 모두 환불 되니 꼭 기억해주세요!
공감
댓글

백*호2024.02.23 08:39
사이트에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한 인증창 자체가 없네요
공감 1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0원 요금제가 궁금해요
0원 요금제들이 여럿있는데 데이터7g에 문자 통화 무제한.. 6개월 약정이 걸려있거나 무약정이고.. 7개월 이상 써야 위약금이 발생안된다고 나와있는데.. 이런 요금제는..무엇인가요?? 무약정 요금이라고 적혀있는데..7개월 이상써야 약정이 발생안하는건가요??
같은 답변인데, ? 누르면 나오는 문구는 그때까지 써도 문제 없다는 소리고 약정은 요금제 하단에 붙는 정보 & 기본 정보 - 통신사 약정에 있는 정보가 맞습니다. (또 같은 분 같군요)
워치요금제
여기에서 리브엠 워치요금제를 검색하면 나오는데, 폰은 슈가모바일요금제, 애플워치는 리브엠워치요금제를 가입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네 가능할 거에요! 번호 따로 따지는 개념일거라, 데이터 쉐어링이 아니라 따로따로 가입하는거면 될 듯
해외직구로 자급제폰5G 구매했어요 LTE알뜰요금제 가입가능하나요
현재KT 사용에요 알뜰폰으로 가입신청했어요
네 상관없을거예요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