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KT망 알뜰폰 사용한 지 1달 정도 되었는데, 중립기관 번호이동 제한 해지 요청은 직접 해야하나요?

이*수2023.04.18 12:38

기존 KT망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약1달) / 새로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최초 철회는 2주가 지나면 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중립기관 철회 신청 대행을 모요에서 해주시나요??? 아니면 제가 신청을 해야할까요??
조회 960
공감 댓글

2의 답변이 있어요

W*l2023.04.18 18:25
중립기관에 번호이동 제한 해지 요청은 직접 하셔야해요!! 대신 열심히 설명해둔 가이드가 있더라구요 -> https://www.moyoplan.com/tips/detail/3months-mobile-number-portability
공감
댓글

이*수2023.04.18 18:37
오 정말 감사합니다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개통이 안 됩니다.
모요사이트에서 진행했구요. 기존 폰에서 기존 요금제 해지문자 받고 새로운 휴대폰에 유심 넣었고, 재부팅을 10번은 한 것 같은데 개통이 안 되었습니다. 이후 갑자기 기존 휴대폰에 전화가 왔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거죠? 몇 시간이 지나도 안 되길래 너무 답답해서 대리점에 갔는데 해지가 안 되었다고 하네요. 개통 대기 단계인데 이러면 그냥 무작정 기다려야하나요? 변경하려는 통신사는 이지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 개통 시도하다가 개통이 제대로 완료되지 않으면 이전 통신사로 다시 돌아갑니다 개통이 되지 않은 사유를 파악하고 재개통 시도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통신사나 모요 고객센터로 연락해보셔유
유심인증실패
유심을 받아서 개통을해서 새로운 핸드폰에 삽입했는데 계속 인증실패가 뜨네요 전핸드폰에서는 유심작동이 잘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https://www.moyoplan.com/tips/detail/plan-not-recognize-usim 이거 참고해보세용!
소액결제
엘지망 이지모바일 신청해서 사용중인데 배달의민족 휴대폰결제 방법 문의드려요
ㅠㅠ 휴대폰으로 소액결제 안될 수도 있어요 !! 소액결제는 통신사마다 지원 여부가 좀 달라서, 이지모바일 고객센터로 확인 진행해주세용!! ㅎ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 이런건 가능해요 !!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