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유심 어떻게 재발급 받나요?

서*현2023.03.15 13:31

재발급받고싶습니다
조회 3,246
공감 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3.03.15 13:56
유심 재발급은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측으로 이야기해주시면 돼요. KT망이나 LG U+망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근처 이마트 24에서 KT바로유심 혹은 LG U+ 원칩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유심을 구입하신 후 통신사로 유심 변경하셨다고 전달해주시면 현재 사용하고 계신 유심의 통신정보를 옮겨주실 거에요 : )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우리카드 롤챔피언카드(자동이체신청시 1만원할인) 자동이체를 신청했습니다.
23년 2월에 이벤트로 진행된 우리카드 롤챔피언카드(자동이체신청시 1만원할인) 를 발급받고 자동이체를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확인해보니 할인이 전혀 안되고있어서 우리카드 연락했더니 자동이체결제품목이 LGU+로 찍혀서 안된다고 하네요 A모바일로 찍혀야 자동으로 할인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확인후 답변주세요
엥 ㅜㅜ 할인을 못받으셨군요,, 이건 A모바일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셔야 할 것 같네유
지난달 이벤트 가격에 신청하고 유심을 기다리는 중인데 현재는 34980원이라고 되어있어요. 현재 가격으로 개통되나요?>..
6월 30일에 미니게이트 2400원이였나.. 암튼 저렴한 가격으로 개통신청했는데 현재 보니 34980이네요.. 아직도 유심은 오는중이구요 ㅠㅠ 그 가격에 안되는건가요?
헷갈리실 때는 모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는 게 어떠실까용? 월 말 ~ 월 초에는 요금제가 많이 바껴서.. 확인해주실 것 같아요 ㅎㅎ KT 마이알뜰폰에서는 원래 가격만 노출된다고 하긴하던데 정확한 확인은 모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는게 좋아보여요 !!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칩을 버렸는데 유심 정보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요금제를 새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같은 통신사인 이지모바일로 신청하려고 하니 이지모바일 유심이 있으면 유심 정보를 입력하라고 하네요 유심 정보는 유심을 빼서 확인해야지만 확인가능한가요? 유심이 끼워져 있는 카드는 버렸는데 어디서 확인하나요
같은 통신사의 요금제로 변경하신다고 해도, 다른 통신망의 요금제로 변경하실 때에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유심을 그대로 사용하실 수는 없어요! 새로 구입을 해주셔야 개통이 가능해요. 만일, 기존 통신사 + 기존 통신망을 유지하신 채로 요금제만 변경하신다면 통신사 측에 연락하여 요금제 변경 신청을 하셔야해요. 이후에 유심 초기화 과정을 거치셔야 해요. 그러나, 유심칩을 이미 버리신 상황이기 때문에 유심을 재구매 하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유심칩 없이 유심 번호를 알고 계신다고 해도 사용하실 수 없기 때문이에요 : )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