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칩을 버렸는데 유심 정보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전*석2023.03.07 23:35

요금제를 새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같은 통신사인 이지모바일로 신청하려고 하니 이지모바일 유심이 있으면 유심 정보를 입력하라고 하네요 유심 정보는 유심을 빼서 확인해야지만 확인가능한가요? 유심이 끼워져 있는 카드는 버렸는데 어디서 확인하나요
조회 1,143
공감 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3.03.08 17:17
같은 통신사의 요금제로 변경하신다고 해도, 다른 통신망의 요금제로 변경하실 때에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유심을 그대로 사용하실 수는 없어요! 새로 구입을 해주셔야 개통이 가능해요. 만일, 기존 통신사 + 기존 통신망을 유지하신 채로 요금제만 변경하신다면 통신사 측에 연락하여 요금제 변경 신청을 하셔야해요. 이후에 유심 초기화 과정을 거치셔야 해요. 그러나, 유심칩을 이미 버리신 상황이기 때문에 유심을 재구매 하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유심칩 없이 유심 번호를 알고 계신다고 해도 사용하실 수 없기 때문이에요 : )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요금제가 자기마음대로 올라갔네요
셀프개통 문자와서 보니까 13,000 이던게 19,000으로 되어있네요 ㅋㅋㅋ뭐죠?
요금제 가격은 가끔 바뀌기도 하던데..신청할때 요금으로 적용되는거 아니냐고 통신사에 여쭤보셔요
롯데카드 이벤트 문의
안녕하세요. 8월달에 모요로 신청해서, EG모바일을 개통했습니다. 8월달 롯데카드 이벤트가 있었는데, 그 당시에는 24개월 무실적 할인이라고 봐서 적어놨었는데, 9월달부터는 12개월로 변경된거 같은데, 8월 이벤트 페이지가 없어져서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8월달에 롯데카드 이벤트가 몇개월이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요 롯데카드 제휴 할인은 12개월 무실적 할인이었던 걸로 알아요 ㅎㅎ !
같은 데이터 양을 제공하는데 통신사마다 가격차이가 심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이지 ALL 무제한 월 11GB + 매일 2GB + 3Mbps은 월 19800원에 쓸 수 있는데 EG 데이터 11G 월 11GB + 매일 2GB + 3Mbps은 월 25300 이네요 자세히 보기로 보고 비교해도 차이가 없는거 같은데 왜 5000원 가까이 차이가 나는건가요?
아마 통신망이 다를 것 같은데, 통신사 정책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된다고 알고 있어요~ 만약에 저렴한게 LG망이라면 LG망 고객 유치를 위해 저렴한게 아닐까요~? 걱정하시는 그런 다른 점은 없는 것 같아요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