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알뜰유심 사용중 기기변경

이*진2023.01.17 14:15

안녕하세요 ! 현재 알뜰폰 사용중인데 자급제 기기 구매 후 해당 기기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유심만 옮기면 되는 걸까요?
조회 1,657
공감 댓글

2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3.01.17 14:55
유심기변으로 자급제 핸드폰이 도착하면, 유심만 바꿔서 사용 가능하세요! 간혹 안되는 경우에는 통신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공감
댓글

유*민2024.02.29 09:59
알뜰폰요금제 사용중에 핸드폰 기종만 바꿔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발신이 되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발신이 되지 않는데. 어디로 연락을 하던지.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한 달만 사용하고 다른 요금제로 바꾸거나 알뜰폰요금제를 해지할 수 있나요?
모두 충분 11GB+(왓챠) 요금제를 샀는데 한달만 사용하고 다른 요금제로 바꾸거나 알뜰폰요금제를 해지할 수 있나요?
다른 요금제로 바꾸거나 해지 가능합니다~ 링크 걸어주신 요금제는 KT 스카이라이프 요금젠데, 여기는 약정과 이에 따른 위약금이 없는 곳이고 특별히 N개월 할인 프로모션도 없어서 우려되는 점도 없네유!
KT망 알뜰폰 사용한 지 1달 정도 되었는데, 중립기관 번호이동 제한 해지 요청은 직접 해야하나요?
기존 KT망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약1달) / 새로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최초 철회는 2주가 지나면 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중립기관 철회 신청 대행을 모요에서 해주시나요??? 아니면 제가 신청을 해야할까요??
중립기관에 번호이동 제한 해지 요청은 직접 하셔야해요!! 대신 열심히 설명해둔 가이드가 있더라구요 -> https://www.moyoplan.com/tips/detail/3months-mobile-number-portability
알뜰폰 프로모션 기간 이전 해지? 이후 해지?
알뜰폰 프로모션 할인 기간(4개월)이 2023년 2월 6일까지라고 나와있어요. 그렇다면, 저는 새로운 알뜰폰 요금제로 갈아타기 위해서 2월 5일날 새로운 요금제에 가입해도 되는건가요? 4개월 이전에 해지하면 수수료?해지료가 붙지는 않는지요? 수수료가 붙는다면 2월 7일날 다른 요금제에 가입을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어떤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시는지에 따라 계산 방법이 다를 수 있어요. 프로모션 혜택 기간에 대해 안내하고 있는 글을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https://www.moyoplan.com/tips/detail/plan-promotion-calculate 개통을 진행하시는 동안,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 기간을 고려하여 새로운 요금제를 미리 신청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혹은 셀프개통을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