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모요에서 제공하는 바로개통이나 간편신청을 통해 개통을 해도 통신사 셀프개통 이벤트에 참여 조건에 문제 없나요?

정*욱2023.02.01 03:27

https://www.egmobile.co.kr/bbs/view.php?table=event&no=340 위 이지모바일의 이벤트를 보시면 LGU+망 개통고객들 중 셀프개통을 한 사람들에게 사은품을 줍니다. https://www.moyoplan.com/plans/11613 : 이 이지모바일 요금제는 모요에서 바로개통/간편신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개통/간편신청으로 개통해도 위에서 말한 셀프개통 사은품을 받을 수 있나요?
조회 1,177
공감 댓글

1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3.02.01 14:52
말씀해주신 이벤트는 이지 모바일 다이렉트 몰만 해당되는 이벤트입니다. 모요 내의 신청은 해당되지 않아요.
공감
댓글 4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엘지유플러스5G 약정끝나서 알뜰폰lte요금제 변경문의요
아이폰12 모델이에요 LG 5G 요금제 쓰다가 약정 1월2일부로 끝났는데 5G 모델인데 알뜰폰 LTE 요금제로 가입이 가능한지? 찾아보니 유심이 인식이 안될때는 유심을 lte전용 단말기에 꽂았다가 다시 5g 단말기에 꽂으라는데 무슨 말인지 정확히 이해가 안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인지 새로받은 유심을 단말기를 바꿔가면서 인식 시키라는건지 정확하게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G 폰으로 개통할 수 있어요. 대리점에서 구매한 스마트폰 중에서는 5G라고 쓰여있어서 LTE 요금제는 사용할 수 없는 건가?하고 많이 헷갈릴 수 있어요. 기존에 통신 3사 (SKT, KT, LG U+)에서 5G 요금제를 개통했던 스마트폰 동일하게 LTE 알뜰폰 요금제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간혹 5G 스마트폰으로 LTE 요금제를 사용하려고 할 때 "사용자 정보를 정상적으로 인식할 수 없습니다" 등의 오류 문구가 뜨면서 인식이 안될 때가 있는데요. 이때는 아래 방법으로도 해결할 수 있어요. 1. LTE 전용 스마트폰에 지금 사용하려는 5G 유심을 꽂아요. 2. 유심을 꽂았다면 전원을 켜서 유심을 인식시켜 주세요. 3. 사용하려는 5G 스마트폰에 다시 유심을 꽂아 전원을 켜주세요.
인터넷 결합
엘지
요금제 찾기에 인터넷 결합 필터 써보세여
언제 개통되나요~?
8.2 밤늦게 신청하긴 했는데 언제 개통되나요 ?? 그리고 이심으로 신청했는데 기존 유심은 그냥 쓰는건지, 기존 통신사도 알아서 해제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개통은 통신사로 물어봐야 정확히 안내받을 수 있더라구요 ㅠ 가끔 모요 고객센터에서 답변 해주시기도 해요! 한번 고객센터에 물어보세요! 번호이동 하신거죠? 이심을 활성화(개통) 하는 순간 기존 통신사가 자동으로 해지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질문 더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