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알뜰폰 요금제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개명했는데 본인인증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주2023.02.07 23:18

개명 하고 민증이나 개명후 변경해야 하는 것들 전부 했는데 여기서는 주민등록 번호를 다시 확인해 달라고 하네요 이름이틀려서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조회 863
공감 댓글

2의 답변이 있어요

모요2023.02.07 23:34
이런 경우에는 나이스 신용 정보에서 개명된 성함이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어요! 따라서, 나이스 신용 정보로 문의해주시면 해결하실 수 있어요. : )
공감
댓글

신*주2023.02.07 23:34
감사합니다 ㅎㅎ
공감
댓글
이 글과 관련된 질문이에요
요금제 납부 방법으로 뭐가 있나요?
요금제 납부 방법으로 무통장 입금 같이 제가 직접 말일에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직접 납부는 알고계신 무통장 밖에 없을 것 같고 납부일을 지정할 수 있는지는 통신사에 여쭤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쿠폰 다안왔어요 그리고 온거 등록은 했는데요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면되나요?
모요에서 스카이라이프 모두 충분 10.0GB+ 월 18,900원 , 최대사은품 5개 NFC유심 개통 이고요 방금 쿠폰 유심비9천원 쿠폰 모요1만원 쿠폰 개통2만 쿠폰 이렇게 총 3개만 왔습니다. 쿠폰등록하니 39,000원 됐습니다. 쿠폰이 다 온다면 모요 Only SKY쿠폰 1만원 SKY쿠폰(상품권/교환권) 2만원 SKY 쿠폰 2만원 SKY 쿠폰으로 유심비 지원(1만원) -> 9천원 3대 마트 상품권 2만원 해서 79,000원 되야 할텐데.. 나머지 언제 받을수 있고 등록하고 어디에 뭐를 사용할수 있는지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ㅜ
3대마트 상품권은 바로유심으로 개통해야 받을수 있는데 모요 쿠폰이랑 유심비 쿠폰 받으신거 보니 통신사에서 유심 보내드린 거 같기도 하네요 ..? 저 이벤트들이 유심에 엮여있는거라 둘 다 참여는 안될거에여 글고 셀개 안하셨으면 셀개 쿠폰도 안받아보셨을거같긴한데 .. 그래서 덜 받으신거 아닐까용?? 저도 스카라에 전화해서 사은품 물어봤더니 잘 알려주셨어요!!
사업자명의로 개통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업자명의로 개통하려고 합니다. 필요서류와 개통방법 등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법인 요금제 찾고 진행할 수 있는 페이지가 따로 있더라구요 ->> https://www.moyoplan.com/corporation/finder
질문 더 찾아보기